4분기 일본워킹홀리데이 신청접수 연기 공지 !! [일본유학]

4분기 일본워킹홀리데이 신청접수 연기 공지 !! [일본유학]

 

기다라고 기다리던 4분기 일본워킹신청에 대한 공지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다음주가 신청기간이였는지 ㅠㅠ 4일 앞두고 공지가 나왔습니다. ㅠㅠ

코로나 상황으로 감염방지 차원에서 4분기 일본워킹홀리데이 신청접수를 연기한다는 내용입니다.

향후 신청시기 , 방법등등 추후에 대사관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워킹비자를 합격해서 ,,워킹비자를 발급받은 분들의 일본출국 대응에 대해서도 추후에 공지 한다고 합니다.

 

지금으로써는 4분기 워킹 접수연기 한다는 내용이지만 ,,,,언제 접수를 받을지는 알수가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4분기 준비를 열심히 하신분들의 실망이 크실거 같습니. 신청자체를 기약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올해안에 4분기 신청이 있을지 , 내년 1분기로 넘어가는지 알수없게 되었습니다.

요즘 일본영사관도 많이 바쁠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갑자기 유학비자, 비즈니스비자가 일본입국이 완화되어서

신청자들이 몰리고 해서 영사관이 많이 바빠진 상태가 되었습니다.

 

유학비자 합격한분들이 유학비자를 영사관에서 받을때도 ,,예전에서 간편하게 받았는데.

코로나상황으로 신청자체도 메일로 예약신청을 하고

그리고 영사관이 메일답변으로 지정하는 날짜에 신청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보면 일본워킹비자 신청을 쉽게 하기 힘들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유학비자는 입국완화 되어서 2주격리등으로 출국할수 있게 되었지만

워킹비자합격해서 비자받은 분들은 출국시기가 좀더 오래걸릴거 같다는 예상을 해봅니다.


2020년 10월 8일 일본영사관 공지 내용입니다.

 

2020년 제4사분기 일한 워킹홀리데이 사증 신청 접수 연기에 관한 공지 (2020년 10월 8일)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감안하여, 신청자의 감염 방지를 위해 제4분기 일한 워킹홀리데이 사증의 신청 접수를 연기합니다.

향후 사증의 신청 시기/방법 등과 신청 후 발급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 및 이미 발급 받으신 분들에 대한 대응에 대해서는 추후에 대사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어서 조금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kr.emb-japan.go.jp/what/news_20201008.html

 

 


일본유학비자 (일보어학연수 장기) 신청 !! 20202년 4월학기 모집기간입니다.

 

일본워킹비자 접수등등 어렵게 되면서 일본유학로 가실려는 분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본유학에 대해서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클릭 !!      https://www.mhuhak.com/어학연수준비/4월학기-1월단기-1월장기/